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 구독자 11만 명 돌파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라이프’ 실버버튼 획득 기념 구독자 이벤트 진행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은 자사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라이프’의 구독자가 11만 명을 넘어 ‘실버버튼’을 획득, 이를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의 '스마트라이프'의 이번 실버버튼 획득은 디지털 채널을 통한 콘텐츠 제공에 대한 영향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스마트라이프'는 고객들에게 생활 속 다양한 금융 및 보험 상식을 소비자 친화적인 콘텐츠로 제공하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팁을 공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콘텐츠 ▲변액보험 분기별 MVP 포트폴리오 운용 전략은 고객 자산을 일임형 펀드로 운영하는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글로벌 MVP 펀드’의 자산운용 전략을 설명하는 콘텐츠로, 해당 펀드들의 특징과 운용 전략을 운용 인력이 출연하여 국내외 금융 시장 상황을 고려한 자산 리밸런싱 전략 등을 매 분기마다 해설한다. 

다음으로 ▲세법 및 부동산 관련 콘텐츠는 고객들의 재무 계획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세법 및 부동산 관련된 최신 정보와 팁을 세무사와 부동산 컨설턴트 등이 출연하여 설명하며 ▲건강관리 팁을 숏츠(짧은 세로 형태 영상) 형태로 꾸준히 업로드하여 건강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추구를 돕고 있다.

실버버튼 획득 기념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유튜브 채널 ‘스마트라이프’에 접속해 구독 버튼을 누른 후 해당 ‘실버 언박싱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달면 응모가 된다. 댓글 이벤트 참여 구독자 대상으로 85만 원 상당 호텔 1박 숙박권 2명, 총 32만 원 상당 호텔 2인 뷔페 이용권 5명, 모바일쿠폰 1만 원권 200명 등 총 207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김남영 미래에셋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라이프' 총괄 디지털혁신부문 대표는 “스마트라이프의 구독자 수가 11만 명을 돌파한 것은 미래에셋생명의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 서비스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높은 관심과 성과를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높이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실버버튼 획득에 큰 기여를 한 SNS TF 운영을 지속할 예정이다. 지난해 활동한 SNS TF 1기의 성공적인 운영 성과를 이어나가기 위해 새로 선발된 2기 멤버들과 더욱 발전된 콘텐츠 전략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에셋생명 #스마트라이프 #유튜브 #실버버튼 #이벤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