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텀블벅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굿즈 4종 공개양파쿵야 및 주먹밥쿵야 인형 등-11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11일부터 6월 12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 인형’, ‘양파쿵야 키링 인형’, ‘주먹밥쿵야 인형’, ‘주먹밥쿵야 키링 인형’ 등 총 4종을 공개하는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기념해 알림을 신청한 참여자 대상 혜택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양파쿵야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쿵야 레스토랑즈 신장개업 굿즈 풀세트’를 증정하고, 100명에게 ‘왕자 주먹밥쿵야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펀딩 제품 사전 구매자 선착순 100명은 ‘양쿵 주쿵 더블세트(▲양파쿵야 인형 2개 ▲주먹밥쿵야 인형 2개 ▲양파쿵야 키링인형 2개 ▲주먹밥쿵야 키링인형 2개)’를 1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지난해 12월 첫 선보였던 펀딩 프로젝트에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두번째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젝트 외에도 유통 플랫폼을 확장해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작년 12월 텀블벅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굿즈 4종을 론칭했고, 목표액의 1537%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앞으로도 텐바이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 #텀블벅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