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4050' 특화 온라인 세미나 개최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공동주관으로 은퇴자산관리 세미나인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 시즌2’ 1회차 행사를 오는 25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3회차로 구성된 본 세미나는 재무· 비재무 분야 전문가가 풍요롭고 건강한 노후를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사례 중심으로 구성된 강연과 더불어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Q&A도 제공한다. 작년 하반기에 진행되었던 시즌1에는 2만 1천명이 접속한 바 있다. 

1회차 행사는 은퇴를 미리 준비하는 4050직장인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직장인들이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로 동시 방송된다. 

이번 세미나의 키워드는 ‘부동산투자’와 ‘연금 절세’다. 1부는 박원갑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이 ‘4050세대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강연을, 2부는 손경미 WM스타자문단 겸 KB골든라이프 신중동센터장이 ‘4050, 미리 준비하라! 개인형 IRP 절세전략’ 강연을 진행한다. 방송 중 참여 활성화를 위한 실시간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미나 참여는 ‘KB골든라이프X’와 ‘서울시50플러스재단’ 웹사이트에서 1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한 경우 별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생방송 시청 링크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KB스타자문단의 부동산 및 은퇴설계전문가와 함께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전문지식과 사례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국민은행 #노후준비 #은퇴자산관리 #온라인세미나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