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IBK기업은행,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3 소중한 발걸음’ 실시IBK 임직원 걸음목표(2억 400만보) 달성 시, 기부금(4억 800만원) 조성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걸음기부 캠페인 ‘2023 소중한 발걸음’을 5월 중순부터 한 달간 누적 걸음 수 2억 400만보를 목표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걸음목표 달성 시 은행 기부금과 임직원 기부금 각 2억 400만원을 더해 총 4억 8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된다.

본 기부금은 중소기업의 산업 활동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훼손된 환경 복원 사업에 활용될 계획이다. 도시숲 조성사업에 펀딩해 녹지 환경을 개선하고, 하천관리 관계기관과 협력해 수질정화 활동 및 생물다양성 보호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2회째를 맞는 걸음기부 캠페인은 지난해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총 416백만걸음을 기부 받아 걸음목표 200% 이상 달성하며 성료된 바 있다.

한편, 기업은행은 임직원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향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활동 및 플로깅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본 캠페인이 ESG 가치를 실천하고 자연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소중한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업은행 #걸음기주 #캠페인 #임직원 참여형 #플로깅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