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SK브로드밴드, IPTV급 화질·콘텐츠 케이블 방송 ‘B tv pop’ 출시

[테크홀릭]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유영상)는 15일 IPTV 수준의 고화질과 콘텐츠에 저렴한 요금으로 가성비까지 충족시키는 케이블TV 신상품 ‘B tv po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 tv pop 상품은 고성능 셋톱박스를 기반으로 IPTV급 고화질을 제공한다. 또 아이의 연령, 수준에 따라 맞춤 홈스쿨링이 가능한 키즈 콘텐츠(ZEM), 1만 1,000여 편의 영화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영화월정액(OCEAN) 등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웨이브, 왓챠, 티빙 등 여러 OTT까지 B tv pop에서 볼 수 있어 고객들의 콘텐츠 시청 편의성이 높아졌다. 이용자 거주 지역의 소식과 정보도 제공된다. 

IPTV 수준의 서비스들와 저렴한 요금은 케이블TV 고객에게 매력적이다. 다만 케이블TV 서비스이기 때문에 SK브로드밴드 케이블방송 서비스 제공 가능 지역(23개 방송권역)에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6개월 동안 초고속인터넷에 동시 가입하는 신규고객과 B tv 케이블 장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셋톱박스 임대요금을 감면해주는 B tv pop 상품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B tv pop 상품은 고화질과 다양한 콘텐츠, 시청편의성 등이 개선된 케이블방송 상품이다. 앞으로도 케이블TV 시청자의 편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Btv pop #케이블방송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