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19세 이하 청약·적금 신규 고객 금융바우처 제공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19세 이하 고객이 청약, 적금 상품에 신규로 가입하면 청약 2만원, 적금 상품 1만원의 금융바우처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금융바우처 지원조건은 해당 상품에 신규 및 자동이체를 2만원 이상 등록하고, 우리WON뱅킹에 가입 및 입출식 계좌를 보유 중이면 된다. 단, 기존에 금융바우처 제공 혜택을 받은 고객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우리은행의 금융바우처는 고객의 나이대별로 구분하여 미취학 아동을 위한 ‘우리아이행복 바우처’,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우리미래드림 바우처Ⅰ’, 2030 청년세대를 위한 ‘우리미래드림 바우처Ⅱ’가 있다. 

금융바우처 발급은 우리WON뱅킹, 인터넷뱅킹,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금융바우처를 미리 발급받은 경우에는 금융바우처 번호를 영업점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미성년 자녀의 계좌 개설을 위해서는 신분증(부모 또는 법정대리인), 가족관계확인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통장개설예정 자녀의 도장이 필요하며, 가족관계확인서류 상 법정대리인(친권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기본증명서(상세)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지참서류는 모두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인 경우만 유효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아이 WON하는대로」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이벤트 참여를 위한 상품 가입 시에도 금융바우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 고객을 위해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 #금융바우처 #청약 #적금 #19세 이하 #우리원뱅킹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