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카드, 우리WON뱅킹 통해 ‘배민’ 첫 주문하면 쿠폰 제공 이벤트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과 우리카드는 국내 최대 배달 플랫폼사인 배달의민족과 함께 배민 쿠폰 최대 2만 5천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18일까지 4주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먼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처음 주문한 고객에게 배민 첫 주문 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쿠폰은 우리WON뱅킹 또는 우리카드 앱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주문 여부와 상관없이 배달의민족에서 결제방식을 ‘우리WON뱅킹 우리페이’로 선택해 처음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쿠폰 5천원권을 제공한다. 기존 배달의민족 이용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위한 최소 주문금액은 1만 5천원이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모두 참여한 고객은 배달의민족 쿠폰 최대 2만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또는 우리카드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달의민족과 우리은행, 우리카드 이용고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우리WON뱅킹 및 우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업종의 제휴사들과 풍성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원뱅킹 #배달의 민족 #쿠폰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