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아제약 '파티온', 유분·피지로 인한 바디 트러블 케어 ‘바디워시&미스트’ 2종 출시

[테크홀릭]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여름철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로 인해 유발되는 바디 트러블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 워시'는 살리실산(BHA)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트러블의 주요 원인인 과도한 유분과 각질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항균 제품으로 모공에 쌓인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케어한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유분 개선 및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2주 사용 시 유분 및 과잉 피지가 개선됐으며, 한 번 사용으로 항균(P.acne) 99.60% 감소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미스트'는 바디트러블의 진정뿐만 아니라 잡티,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 설계로 색소침착 완화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외부 자극(냉풍, 온풍, 열)에 의해 자극된 피부 진정, 잡티에 대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2주 사용 시 잡티 흔적 15% 개선되었고, 피부의 피지량이 43% 감소했다.

두 가지 제품은 22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6월부터 파티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바디워시 #바디미스트 #유분 #피지 #파티온 #노스카나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