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이랜드리테일,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에 ‘E페이머니’ 출시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과 함께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선불전자지급시스템 ‘E페이머니 by 신한은행’(이하 E페이머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E페이머니’는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제휴형 선불 인프라로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매장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형 결제시스템이다.

신한은행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에브리웨어 뱅크(Everywhere Bank), 인비저블 뱅크(Invisible Bank)’ 전략의 일환으로 ‘E페이머니’를 선보였으며 오픈이노베이션그룹(Open Innovation Group)에서는 제휴형 선불 인프라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BaaS사업(Banking as a Service, 서비스형 뱅킹)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양사는 ‘E페이머니’ 출시를 기념하고 최근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E페이머니’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E페이머니’ 결제 시 모든 고객에게 사용금액의 1% 이포인트 적립, 0.5%캐시백을 제공하며 신한은행 계좌 연결 회원은 0.4% 추가 캐시백 포함 최고 1.9%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말까지 ▲신한은행 연결계좌 등록 시 5,000원 E페이머니 적립 ▲신규 가입 시 2,500원 할인쿠폰 지급 ▲신규가입 시 마케팅 동의 하는 경우 2,500원 리워드머니 지급 등 최대 10,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8월까지 이랜드리테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을 월별 선정해 할인 쿠폰 제공과 6월 중 계란 30구 3,000원 할인쿠폰을 ‘E페이머니’ 가입 고객 중 선착순 6만 5천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E페이머니를 통해 신한은행이 제공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시스템을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며 “은행의 디지털 기능과 역할을 파트너사의 플랫폼으로 확장해 삶에 녹아 드는 ‘에브리웨어 뱅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를 통해 이랜드를 찾는 고객분들의 경험을 디지털 영역까지 확장했다”며 “이번 ‘E페이머니’ 출시를 통해 이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분들을 위해 보다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E페이머니 #이랜드리테일 #이멤버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