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농심,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 출시

[테크홀릭] 농심이 ‘라이필 더마 콜라겐’의 후속 제품으로 망고 농축액을 첨가해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스틱 포장에 젤리 형태로 만들어 알약(타정 제형)에 비해 섭취가 편리하고 휴대성까지 갖춘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은 하루 한 포만 먹으면 기능성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의 1일 권장량에 해당하는 1,65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냉장고에 보관했다 먹으면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콜라겐은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강한 자외선과 야외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챙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농심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최초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획득한 콜라겐 성분이다. 콜라겐을 펩타이드 단위까지 쪼개는 효소분해기술을 활용해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작은 펩타이드 수준(173Da(달톤))의 콜라겐을 만들었다.

농심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형태의 콜라겐 제품을 선보이며 콜라겐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콜라겐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 #피부보습 #저분자콜라겐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