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롯데건설, 'KLPGA 2023 롯데오픈'서 브랜드 컨셉 부스 운영

[테크홀릭] 롯데건설이 오는 4일까지 나흘간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3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 위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을 위한 브랜드 컨셉 부스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롯데건설 부스는 골프 체험, 분양 정보 제공 등을 하나로 엮은 올인원 공간으로 꾸며졌다. 롯데캐슬 단지 외관의 특징을 골프의 상징 패턴인 아가일(마름모 모양 체크무늬), 타탄(스코틀랜드 전통 체크무늬) 패턴 등과 함께 디자인적으로 재해석했으며, 높은 채도의 색을 활용해 세련미와 주목도를 높였다고 롯데건설은 설명했다.

또 이 공간에서는 공을 쳐서 홀에 넣는 퍼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건설에서 분양 중이거나 분양을 앞두고 있는 '마곡 VL 르웨스트',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검단 롯데캐슬 넥스티엘'의 4개 단지를 단순화한 특별 조형물을 제작해 공이 조형물을 통과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조형물로 만들어진 단지들의 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골프공, 골프장갑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와 골프의 공통점인 '클래식'에 주목해 부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재미있는 체험과 사진 촬영, 풍성한 경품까지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롯데건설 #KLPGA 2023 롯데오픈 #브랜드 컨셉 부스

KLPGA 2023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모델들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