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비타민C 포함한 싱그러운 향취 샤워젤 2종 출시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유 샤워젤 2종(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향취로 패키지 또한 깔끔한 백색으로 차별화했다. 고밀도 크림 향수 거품으로 24시간 잔향을 느끼게 해주는 기존 스킨유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왔다. 비타민 C를 함유한 약알칼리성 제형으로 각질, 피지, 미세먼지까지 씻어 내고 AHA 성분을 함유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16종 아미노산과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바디스크럽은 스킨유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형으로, 기존 스킨유의 딥 머스크 향에 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 더스티파우더 향을 추가해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비타민 캡슐을 포함한 3가지 알갱이로 들뜬 각질부터 묵은 각질, 모공에 쌓인 각질까지 3스텝(STEP) 케어가 가능하다. 천연 유래 성분과 살리실산 0.5% 함유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고,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편리한 사용을 위해 1회 사용량을 미리 뚜껑에 덜어낼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새롭게 출시한 스킨유 샤워젤과 스크럽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몰을 비롯해 아모레몰, 네이버를 포함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델 신세경과 함께한 스킨유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매거진 6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샤워젤 #바디스크럽 #스킨유 #신세경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