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2기 모집더마 화장품과 디지털 콘텐츠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생 대상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7일부터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A마스터'로 선발되면 7월부터 약 8주의 활동 기간 더마 뷰티 콘텐츠 제작, 브랜드 마케팅 활동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비, 주요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 실무진 멘토링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한 시상과 더불어 인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지난해 1기는 총 30명의 참가자와 약 80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라며, “올해도 개성 있고 열정적인 참가자들과 함께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동반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모레퍼시픽 #A마스터 #모집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