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 시즌 3’ 오픈 이벤트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금융권 최초로 자체 구축한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Shinamon)'의 시즌 3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나몬’은 금융과 비금융 영역을 확장ㆍ연결해 만든 가상 공간에서 고객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과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시나몬 시즌 3’는 기프티콘으로 제공됐던 혜택을 마이신한포인트로 변경하고, 신한은행 거래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금융 연계 서비스를 강화했으며 두 시즌 동안 수집한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캐릭터 의상 아이템을 통한 커스터마이징을 도입하고, 플랫폼 환경과 조작법도 개선했다.

향후에는 NFT Wallet 연결을 통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과의 확장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시나몬 시즌 3’ 오픈을 기념해 시나몬에 접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이벤트’와 ‘마이신한포인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응모권 이벤트’는 실물 경품 또는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일일퀘스트에 참여한 고객과 데일리 랭킹 순위권 고객에게 응모권(시나몬롤)을 지급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마이신한포인트 이벤트’는 ▲일일 퀘스트 ▲수시 오픈 이벤트 ▲시나리오 퀘스트 등에 참여한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고, 특히 시즌 3 신규 가입 고객이 가입 후 1주일 간 일일 퀘스트를 참여하면 마이신한포인트를 2배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피드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시나몬 시즌 3 오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의 연계를 통해 보다 실생활과 밀접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 #시나몬 #메타버스 #기프티콘 #마이신한포인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