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펠레’ 업데이트 실시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불 속성 지원형 몬스터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는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 '펠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 '펠레'는 기본 스킬인 ‘마그네틱 점화’는 모든 적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걸려 있는 지속 피해 효과를 폭발시켜 더 큰 타격을 준다. 또한 장착할 수 있는 스킬석 종류에 따라 ‘마그네틱 점화’ 스킬 사용 후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지속 피해를 주거나 자신에게 빗맞음 발생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영웅 등급의 스킬석을 장착하면 자신의 체력이 20% 증가하는 효과도 있어, 덱 구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 ‘펠레’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특별 소환’ 및 ‘레벨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년전쟁' 유저들은 오는 29일까지 ‘특별 소환’을 통해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펠레’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소환’ 진행 횟수에 따라 ‘펠레’ 몬스터 카드 및 다량의 마나석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 계정 레벨과 동일해지는 부스팅 효과도 적용받는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몬스터 상성과 카운터 스킬,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기반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펠레 #신규영웅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