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오뚜기X위글위글, 병쨈 5종에 아트웍 적용

[테크홀릭] ㈜오뚜기가 트렌디한 소비자층의 선호도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병쨈(5종)을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오뚜기X위글위글 협업의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Berry Berry Happiness):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하여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총 5종(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 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Smile We Love)’의 상큼한 옐로우 컬러와 웃고 있는 꽃 디자인을 활용해 트렌디한 패키지로 SNS 인증 욕구를 공략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을 뿐 아니라 보기에도 예쁜 패키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위글위글과 협업하고 시선을 끄는 아트웍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소비자층의 눈과 입을 사로잡자는 협업의 키워드처럼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글위글'(Wiggle Wiggle)은 MZ세대, 특히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브랜드 파워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기반의 제품 개발 및 브랜드 라이센싱 활동, 식품·가전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 #위글위글 #병쨈 #한정판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