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문화재단, 제17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로봇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 및 로봇과 함께 즐기는 게임 세상에 대해 강연

[테크홀릭]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오는 24일 넷마블 사옥에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넷마블게임콘서트’를 ‘게임과 미래’를 주제로 진행 예정이며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부터는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라 전면 오프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한양대 로봇공학과 한재권 교수, 에이로봇 엄윤설 대표가 참여해 각각 <로봇으로 게임하는 세상>, <나만의 게임친구, Robot>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로봇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 및 로봇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세상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18시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SNS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 및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게임콘서트 #게임과 미래 #참가자 모집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