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IBK기업은행, 자산관리 이끌어갈 ‘제2기 영 스타 PB’ 선발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0일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제2기 영 스타(Young Star) PB 임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영 스타 PB’는 자산관리를 이끌어갈 차세대 대표 PB 양성을 위해 지난 해 신설된 프로그램으로, MZ세대 자산관리 전문인력 중 치열한 경쟁을 통해 5명이 최종 선발됐다.

선발된 직원들은 은행 내·외부 집중 교육과정을 통해 자산관리 전문성을 강화하고, 선배 PB의 경력관리 멘토링,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홍보활동, 언론기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PB 전문인력으로서의 역량을 갖추게 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영 스타 PB와 마스터(MASTER) PB, 그리고 올해 신설한 슈퍼 루키(Super Rookie)WM등을 통해 자산관리 인력이 신입행원부터 WM센터장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경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은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에서 ‘프라이빗 뱅킹’ 부문 대상, ‘2022 소비자의 선택’ ‘PB금융’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등 고객 자산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기업은행 #자산관리 #영 스타 PB

20일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2기 Young Star PB 임명식‘에서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오른쪽 세번째)과 최종 선발된 Young Star PB 5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IBK기업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