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서울신라호텔, ‘키즈 영어 아트 프로그램’ 출시아이는 영어와 놀이를 즐기고, 부모는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

[테크홀릭] 서울신라호텔은 자녀들의 의미있는 방학을 위해 외국인 강사와 함께하는 ‘프로맘킨더 영어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시즌별로 베이킹, 미술 활동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여 어린 자녀를 둔 부모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어 아트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인 ‘프로맘킨더’에서 준비한 신라호텔만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외국인 진행자와 함께 ‘엔디 워홀’,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의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미술사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작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며 본인의 취향대로 색칠하며 ‘나만의 작품’을 남길 수도 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을 정하면, 외국인 진행자가 게임에 대하여 영어로 설명하고 함께 게임을 즐긴 후 오늘 쓰인 주요 영어 단어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신나는 보드게임과 함께 영어에 더 친숙해지는 시간이다. 

영어 아트 프로그램은 36개월~9세 아이들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아이들의 집중도 향상 및 활동 효과 높이기 위해 부모 분리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약 1시간 30분동안 부모는 자유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영어 아트 프로그램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영 아티스츠 잉글리시 저니(Young Artist’s English Journey)’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프로맘킨더 영어 아트 프로그램(소인 1인 기준, 체크인 당일 오후 3시~4시 30분 진행),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엑스트라베드 1개(가능 시), △신라베어 1개 혜택으로 구성된다. 7월 8일까지는 매주 금, 토요일, 7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매주 금, 토, 일요일(8월 14일, 15일 포함),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는 매주 금, 토요일 이용 가능하다.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영 아티스츠 잉글리시 저니 #키즈 영어 아트 프로그램

서울신라호텔은 자녀들의 의미있는 방학을 위해 외국인 강사와 함께하는 ‘프로맘킨더 영어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사진=호텔신라)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