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11일까지 반려인을 위한 ‘펫스티벌’ 진행

[테크홀릭] 쿠팡이 오는 11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하림펫푸드,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사조, 래핑찰리, 딩동펫 등 총 160여개에 이른다.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회원 전용 기간 한정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율은 최대 77%에 달한다.  

이외에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더욱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휴가철 펫티켓 필수품’관에서는 유모차/캐리어 등 외출용품 및 바캉스 물놀이 아이템을 선보인다. ‘무더운 준비 여름 보양식’ 관은 강아지와 고양이의 여름 건강을 위한 영양제 추천 제품을 볼 수 있다. 이외에 실내 안전용품 및 배변 용품을 모은 ‘시원한 집콕을 위한 추천템’관도 마련했다.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는 관련 서비스도 기획전 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소개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한 수의사 답변 서비스 ‘로켓펫닥터’,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쿠팡 펫여행’ 서비스 등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펫스티벌을 통해 미리 용품을 준비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반려동물 용품 #펫스티벌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