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중년 여성 대상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 성료

[테크홀릭]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지난 12일과 13일 갱년기 증상을 겪는 4050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이하 ‘퀸 클래스’)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퀸 클래스’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재개한 것으로, 역대 오프라인 클래스 중 가장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8: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4050 중년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퍼스널 컬러로 만드는 나만의 립스틱’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피부 톤 진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컬러의 립스틱을 만드는 과정을 즐겼다. 

특히, 갱년기 증상을 겪는 중년 여성들의 경우 신체적인 변화가 나타나며 수면장애, 우울 등의 심리적 변화를 함께 겪는 만큼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는데, 이번 클래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각자의 피부 톤에 맞춘 화사한 립스틱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신체적, 심리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갱년기 시기에 접어든 중년 여성들의 경우, 여성호르몬 부족을 장기간 방치하게 될 시 골다공증, 심혈관질환, 피부노화 등 여러가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조기 관리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질환 관리의 필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중년 여성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날의 현장 스케치와 참가자들의 완성 작품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와 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 ‘퀸(Queen) 캠페인'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갱년기를 극복하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중년 여성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자 퀸 클래스, 퀸 데이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동국제약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 #갱년기 여성 #퀸 캠페인

동국제약이 지난 12일과 13일 갱년기 증상을 겪는 4050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사진=동국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