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9월 분양 예정

[테크홀릭] DL이앤씨는 오는 9월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76번지 일원, 천호3구역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44~115㎡ 총 535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을 9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이 중 전용 44~84㎡ 중소형 평형 26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일반분양 타입별 가구 수는 ▲44㎡ 17가구 ▲47㎡A 28가구 ▲47㎡B 21가구 ▲59㎡A 4가구 ▲59㎡B 33가구 ▲59㎡C 22가구 ▲74㎡A 11가구 ▲74㎡B 50가구 ▲74㎡C 29가구 ▲84㎡A 39가구 ▲84㎡B 9가구 등이다.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위주 구성으로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울 강동구는 비규제 지역으로 청약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으로 지역별·면적별 일정 금액 이상인 경우,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다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도 없다. 또한 전체 일반분양 물량의 60%를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하는 만큼 청년, 신혼부부 등 상대적으로 가점이 낮은 젊은 세대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강남 4구, 강동구에 들어선다. 단지가 위치한 천호동 일대는 5호선, 8호선 더블 역세권의 교통 허브인 천호역과 인접해 있고, 천호역세권 일대의 쇼핑·문화생활, 한강공원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 등을 누릴 수 있는 강동의 대표 중심지다. 

특히 강동구에서 지난 4월 10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이곳에는 도시환경 개선을 목표로 도로 및 소공원 등의 기반시설이 조성된다. 소공원 지하에는 5레인 규모의 수영장을 설치할 계획으로, 한강공원, 천호공원, 단지 커뮤니티와 함께 연계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정비사업도 다수 추진되고 있어 주거환경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가 위치한 천호재정비촉진지구(1~3구역)를 포함해 천호(4, 8구역)·성내(3, 5구역)재정비촉진지구 등에서 정비사업이 진행 중으로 향후 일대에 약 3,000가구 규모의 신흥 주거지가 형성된다. 

이 중 단지와 인접한 1구역, 2구역 아파트는 청약에서 각각 35대 1, 12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미 2구역은 지난해 7월 입주했다. 특히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공동주택 아파트인 만큼 더 넓은 커뮤니티, 조경 공간을 확보해 보다 쾌적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천호역에는 현재 8호선 별내연장선이 공사 중(2024년 완공 예정)으로 구리, 남양주 등 지역을 한번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호재들을 품고 강동구는 현재 명실상부한 강남4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지하철 5, 8호선 천호역이 반경 450m 내 위치해 도보 약 8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며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천호역세권 일대의 풍부한 인프라로 인한 높은 생활 편의성도 기대된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상품성도 갖출 예정이다. 

특히 지역 내에서도 경쟁력 높은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의 운동시설과 키즈라운지, 개인 오피스, 스터디 카페 같은 분위기의 개인 독서실 등의 교육시설, 라운지 카페/작은 도서관, 런드리 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 편의시설이 조성된다. 

세대 수 대비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해 입주민들은 한층 품격 높은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다. 특히 AI주차유도시스템을 적용해 주차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법적 의무 설치 기준(5%)보다 2배 이상 많은 전기차 충전시설이 마련된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AA-)과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3년 NCSI(국가고객만족지수)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로 업계 2위에 이름을 올린 DL이앤씨의 공급으로 시공 안정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확보했다. e편한세상은 2022년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소비자가 꿈꾸는 아파트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1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8회 수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주택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강동의 중심 입지에서 e편한세상 No.1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향후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의 주택전시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산77-22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6년 1월 예정이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분양 #천호동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투시도(사진=DL이앤씨)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