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효율적 자산승계 제공 세무·법률 세미나 개최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지난 10일 서울 서초구 소재 우리은행 TCE시그니처센터에서 법무법인 화우와 ‘세무·법률 공동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은행 신탁부의 신관식 차장(세무사)과 법무법인 화우의 양소라 변호사가 강사로 나서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우리은행 유언대용신탁 상품을 소개하고 실제 상속 분쟁 사례를 분석해, 신탁을 활용한 법률 솔루션 제시 등 상속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했다. 

지난달 27일 열린 1차 공동세미나에 이어 2회에 걸쳐 열린 세미나에서 자산승계를 위한 우리은행 신탁상품 설명 외에도 세무·법률적인 내용 설명과 1:1 맞춤형 컨설팅도 진행해 참석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가족 자산의 효율적 승계를 위해 상속·증여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세무·법률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공동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상속·증여·기부·세무 서비스를 아우르는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 #세무 법률 세미나 #자산승계

우리은행은 지난 10일 우리은행 TCE시그니처센터에서 법무법인 화우와 ‘세무·법률 공동세미나’를 개최했다. 우리은행 자산관리그룹 송현주 그룹장이 참석해 주신 고객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