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IBK기업은행-틱톡, 중소기업 해외 마케팅 경쟁력 강화 협력숏폼 광고영상 제작, 해외 마케팅 활동 등 다방면 지원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중소기업 해외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최근 글로벌 경기둔화 및 수출 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수출기업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중소기업 브랜드 및 제품의 마케팅과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개社를 선정해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틱톡 크리에이터 연계 광고소재 발굴 및 숏폼 광고영상 제작, 광고 대행사 연계 해외 마케팅 활동, 틱톡 플랫폼을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교육 등 「IBK x 틱톡 중소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틱톡을 활용해 중소기업의 브랜드 및 제품을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양사가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책금융기관으로서 수출기업의 해외진출 관련 비금융 서비스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중혁 틱톡 코리아 SMB 총괄은 “기업은행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협력사업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틱톡 마케팅의 도움을 받아 글로벌 홍보 경쟁력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업은행 #틱톡 #중소기업 해외 마케팅 지원

IBK기업은행이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중소기업 해외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IBK기업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