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국내외 유명 리빙 브랜드 160여개 참여 ‘가을 리빙페어’ 진행

[테크홀릭] 쿠팡이 가을맞이에 필요한 인기 리빙용품들을 모은 할인전 ‘가을 리빙페어’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철에 많이 찾는 신혼 혼수품과 이사로 인해 새로 장만하는 가구 및 침구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쉬즈홈, 스카치브라이트, 까사미아, 코코도르, 써지오 등 국내외 유명 리빙 브랜드 160여개가 참여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퍼리든 엘릭코 책상 세트 일반형 1200 △피에르가르뎅 조이폴 스트라이프 선염 세면타월 180g 30수 면사 △그래이불 부드러운 깅엄체크 워싱 먼지없는 침구세트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블랙체리 △에코파워탭 탭앤탭 USB 개별 스위치 3구 멀티탭 등이 있으며 와우 회원이라면 모두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주제별로 분류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가을맞이 대청소관’은 가을 집단장을 위한 청소용품, 욕실용품, 세탁, 정리용품 등을 모았다. ‘가을 학기 준비! 공부방/서재 꾸미기’관에는 책상, 의자, 스탠드, 책장 등 완벽한 신학기 준비를 위한 스터디룸 꾸미기 용품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을 앞두고 인테리어 새단장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이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리빙페어 #가을 인테리어 #가구 #침구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