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종근당홀딩스, 23개 학급에 546 그루 나무 제공-종근당 교실 숲 조성

[테크홀릭] 종근당홀딩스는 7일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지난 5일 가족사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천안 성거초등학교와 당진 합덕초등학교에서 '종근당 교실 숲' 조성 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종근당 천안공장이 위치한 천안 성거초등학교와 종근당건강 당진공장이 위치한 당진 합덕초등학교 등 2개 학교의 23개 학급에서 진행됐다. 

공기정화식물 아레카야자, 멸종위기종 파초일엽 등 총 546그루의 나무와 함께 공장에서 버려지는 일회용 마스크 자투리 원단과 재활용 페트병으로 제작한 화분을 제공하며 어린이들에게 친환경의 의미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종근당홀딩스는 이번에 전달된 546그루의 나무가 1년에 81㎏의 이산화탄소와 245g의 미세먼지를 흡수하고 연간 990㎏의 산소를 증가시켜 대기질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올 하반기에는 546 그루의 나무 수만큼 양묘장에 멸종위기종 묘목을 심어 더 많은 식물들이 깨끗한 대기를 조성하는데 동참할 예정이다.

종근당홀딩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후 위기 대응과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종근당홀딩스 #종근당 교실 숲 #푸른 하늘의 날 

종근당홀딩스는 지난 5일 가족사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천안 성거초등학교와 당진 합덕초등학교에서 '종근당 교실 숲' 조성 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종근당홀딩스)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