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제주신라호텔, 추석 전 주 한정 상품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 선보여

[테크홀릭] 제주신라호텔이 유난히 긴 이번 추석 연휴 전 합리적인 혜택으로 여유롭게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을 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추석 전 주 한정 상품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Moonlight Camping Story)’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는 북적이는 연휴 기간을 피해 가족 구성원이 따로, 또 같이 각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운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에는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인 캠핑 빌리지에서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기존 캠핑 메뉴가 아닌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 고객만을 위해 이베리코 돼지고기, 와규등심, 양갈비, 새우, 연어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토르티야에 싸먹는 파히타 등 이국적인 캠핑 요리가 포함되어 있다. 맛있는 식사 시간 후에는 아이들은 레저 전문가 G.A.O.와 함께 숲 속 오두막인 ‘키즈 캐빈(Kids Cabin)’에서 신나는 놀이 시간을, 부부는 가을밤 운치를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소인 1인),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성인 2인, 소인 1인), △엑스트라 베드 (1개)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석 전인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문라이트 캠핑스토리 #추석연휴 #한정 상품

제주신라호텔 캠핑 빌리지(사진=호텔신라)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