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핀다’에 개인 신용대출상품 입점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대출비교플랫폼‘핀다’에 우리은행 대표 개인 신용대출상품이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핀다 대출비교서비스’에 입점하는 상품은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과 ‘우리 새희망홀씨Ⅱ’, ‘우리 청년도약대출(새희망홀씨Ⅱ)’ 총 3종이며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 대상 폭을 넓혔다. ‘우리 청년도약대출(새희망홀씨Ⅱ)’은 연소득 4천만원 이하, 3개월 이상 재직한 만 34세 이하 청년이면 연 5.0%의 확정금리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우리은행은 이번 핀다의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에도 입점했다.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에 입점하는 ‘우리 WON 갈아타기 직장인대출’은 6개월 이상 재직, 연소득 2천만원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지난 6일 출시한 대환대출 전용 신상품이며, ‘우리 새희망홀씨Ⅱ’는 저소득·저신용 고객 대상 상생금융대출 상품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핀다와의 제휴를 통한 비대면 채널 및 상품 확대로 더 많은 고객을 모실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채널로 대출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제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최근 새로운 광고모델 주현영이 신용대출 갈아타기를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한 바 있다.

#우리은행 #핀다 #대출비교 #신용대출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