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IBK기업은행, 개인 및 외국인 급여 해외송금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개인 및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통 크게 송금하GO! 선물받GO!’와 ‘달라 달라 보름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통 크게 송금하GO! 선물받GO!’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송금(국민인 거주자 증빙서류 미제출 지급)을 보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송금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달라 달라 보름달라!’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 급여송금(외국인 국내보수 및 연금 등 지급)을 보낸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편의점 쿠폰 5천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송금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비대면으로 해외 급여송금을 보내면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이번 해외송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개인 및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 #해외송금 #외국인 고객 #이벤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