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청년 구직자 대상 ‘신한 커리어업’ 4기 모집홍보ㆍ마케팅, UIㆍUX 직무에서 30명을 선발해 6주간 교육 진행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취업을 고민하는 청년과 좋은 인재 채용이 필요한 기업을 연계해 청년 일자리 창출을 돕기 위해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구직자의 취업 준비와 실무 역량을 높이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 ‘신한 커리어업(Career Up)’ 4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신한 커리어업’을 통해 청년 구직자에게 실제 기업의 과제를 수행하며 실무 경험 쌓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족한 점은 교육을 통해 보완하는 등 실질적인 취업준비를 지원한다.

이번 모집은 커리어업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홍보ㆍ마케팅, UXㆍUI 직무에서 30명을 선발한다.

‘신한 커리어업’ 4기로 선발된 인원은 10월 중순부터 공유 오피스인 패스트파이브 신논현 1호점에 위치한 가상 기업 ‘쏠 컴퍼니’에 6주 동안 출근해 ▲신입 기초 ▲디지털 역량 강화 ▲개인ㆍ팀 프로젝트 등 역량 교육을 받으며 취업을 준비하게 된다.

신한은행은 이 외에도 ▲AI 기반 자기이해 ▲현직 직원 멘토링 ▲PR자료 작성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도 함께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취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며 취업 성공까지 곁에서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일류(一流) 은행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모든 ESG 분야를 포괄하는 ‘ESG 상생(相生)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사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 역량을 높이고 사회의 지속성에 기여하는 동시에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중장기적 관점에서의 사회 공헌 사업들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 커리어업 #취업 준비생 #청년 일자리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