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효성 임직원 가족, 장애 아동 가족과 서울 근교 여행레고랜드, 오션월드, 아침고요수목원 등 다양한 활동 함께해

[테크홀릭] 효성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와 경기도 일대에서 장애아동∙청소년 가족들과 ‘2023년 효성∙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2015년부터 진행되어 온‘효성∙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은 효성 임직원 가족과 장애아동∙청소년 가족이 짝이 되어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행에는 2박 3일간 효성 임직원 10가족과 장애아동∙청소년 열 가족, 모두 20가족 67명이 참여했다. 

첫날인 15일에는 강원도 춘천시 레고랜드에서 놀이기구를 탑승하고, 가족들이 모여 사진을 남기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둘째 날에는 강원도 홍천군 소노벨 비발디파크에서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고, 오션월드로 이동하여 물놀이를 즐겼다. 마지막 날에는 경기도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현준 회장은 ‘나눔으로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교육과 나눔을 통해 수혜자 스스로 미래를 개척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효성은 2013년부터 푸르메재단과 함께 장애 아동과 가족을 위한 의료재활 지원 기금, 장애 아동의 비장애 형제자매를 위한 심리치료비와 교육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장애 아동의 비장애 형제자매를 위한 나들이를 지원했다.

#효성 #장애아동 청소년 가족 여행 #푸르메재단

효성이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장애아동∙청소년 가족들과 ‘2023년 효성∙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진행했다.(사진=효성)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