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동행캠페인’ 2023 하반기 참가자 모집국립수목원에서 20~50대 여성 대상으로 힐링 캠페인 진행

[테크홀릭]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오는 26일 산림청 국립수목원(경기도 포천시 소재)에서 20쌍의 중년 여성 참가자들과 함께 국립수목원을 탐방하고, 여성갱년기, 정맥순환장애 등 중년 건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퀴즈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2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4인 이하로 짝을 이뤄, 4일부터 19일까지 동국제약 블로그의 참가자 모집 게시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행캠페인’은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과, 친구나 가족과의 즐거운 야외활동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다리건강도 지킬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한 캠페인이다. 지난 2013년 시작되어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2년을 제외하고 춘천 남이섬, 서울 안산 자락길, 남산, 아침고요수목원 등에서 매년 진행되며, 해를 거듭하면서 중년 여성들을 위한 동국제약의 대표 힐링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중년 건강 관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매년 동행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참가자분들이 국립수목원에서 건강에 대한 정보도 나누고,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힐링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동행캠페인 #여성갱년기 #정맥순환장애 #중년여성건강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