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금융,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3천명에게 연극·뮤지컬 티켓 선물

[테크홀릭]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사장 임종룡)은 올해 12월까지 서울 지역 100여 개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 아동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린이 3,000명에게 맞춤형 연극 또는 뮤지컬 단체관람 기회를 지원하는 「우리함께 문화와 만나는 날」사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은 또 어린이 50명에게는 연기 교육과 자체 공연을 진행해 진로체험 및 재능발굴 기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임종룡 우리금융미래재단 이사장은 “이번 사업이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을 기대한다.”며,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소외되지 않는 세상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금융이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우리금융그룹이 설립한 공익법인으로 저소득 아동 청소년의 시·청각 수술을 돕는 「우리루키(Look&Hear)」,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우리사이」와 미성년 한부모 자립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리금융 #우리금융미래재단 #우리함께 문화와 만나는 날 #아동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아동복지시설 이용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문화관람을 지원하는 「우리함께 문화와 만나는 날」 사업을 실시한다. 지난 10월 31일 어린이들이 뮤지컬 관람 후 연극배우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금융)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