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금고 업무 약정 체결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2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본부 원탁회의실에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금고약정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향후 4년간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금고은행으로서 운영자금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내 영업점 입점 및 ATM기 운영, WM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며 전산구축(Cyber Branch) 및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동훈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은 “KB국민은행과의 의미있는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 양 기관에 상호 발전적인 교류와 협력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부행장은 “역사 깊은 국립명문대학으로 새로운 100년의 도약을 위해 나아가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학교와 학생을 위한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화답했다.

#국민은행 #서울과학기술대학 #금고은행

지난 2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본부에서 진행된 금고약정 체결식에서 이동훈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오른쪽)과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부행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