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금융, 연말 이웃사랑 성금 150억원 전달

[테크홀릭] 하나금융그룹은 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어려운 사회구성원을 위해 성금 15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하나금융이 전달한 150억원의 성금은 그룹의 15개 관계사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나눔 실천을 위해 마련했으며, 금융그룹이 올해까지 누적으로 전달한 성금 총액은 985억원으로 이번 전달식에서 ‘900억클럽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하나금융이 올해까지 누적으로 전달한 성금 총액은 985억원 규모다. 이번 전달식에서 '900억 클럽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오고 있다.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사회 불평등 해소를 위해 △창업 지원 △청년 인턴십 프로그램 △사회혁신기업 성장지원 △신중년 재취업 △소상공인 지원 등의 사업 △기후위기 환경교육 △스포츠 문화 활동 등 사회적 책임을 균형있게 추구하면서 진정성 있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하나금융 #이웃사랑성금 #위기가정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5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관에서 (왼쪽부터)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