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화이어㈜와 동반성장 업무제휴 협약 체결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8일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에 위치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프리미엄 노터치 자동세차 브랜드 ‘COME IN WASH’를 운영중인 화이어㈜(대표 양석원)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차장 창업 소상공인 창업지원대출 제공 ▲‘COME IN WASH’ 앱 결제 시 신한은행 BaaS(Banking as a Service)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신한은행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해외 사업 확대 지원 등 긴밀한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OME IN WASH’ 세차 플랫폼 10만여 회원 및 가맹점 대상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며 “향후에도 화이어㈜와 같은 미래성장 유망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 및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화이어㈜ 양석원 대표이사는 “이번 신한은행과의 업무제휴로 프리미엄 노터치 자동세차 국내 1위 명성을 공고히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글로벌 진출도 확대하면서 ‘COME IN WASH’를 기대해 주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화이어㈜는 프리미엄 자동세차 브랜드 ‘COME IN WASH’ 론칭 4년 만에 전국 200개 지점을 설립했다. 또한 현대오일뱅크, E1등과 손잡고 주유소, 충전소 내 세차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베트남 등 해외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신한은행 #동반성장 #창업지원대출 #간편결제 #화이어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