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전자, ‘LG 그램 프로’의 AI 성능 체험공간 마련

[테크홀릭]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Z세대를 위한 경험공간 ‘그라운드220’에서 2월 4일까지 ‘LG 그램 프로’의 AI 성능 체험공간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LG 그램 프로'는 AI 연산에 특화된 차세대 프로세서 인텔® 코어™ Ultra CPU를 탑재했다. AI로 사진을 자동 분류하거나, AI 이미지 생성 프로그램을 활용해 1초에 5장의 이미지 제작이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LG 그램 프로'의 AI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용 경험을 즐길 수 있다. 

'LG 그램 프로/프로 360'으로 AI 이미지를 만들고, 이 가운데 매일 선착순 20명은 직접 생성한 이미지로 꾸민 나만의 티셔츠를 받는다. 

노트북과 안드로이드/iOS 기기를 연결해 자유롭게 파일을 전송하고 화면을 공유하는 ‘AI 그램 링크’ 기능도 있다. 내가 만든 AI 이미지를 AI 그램 링크를 통해 스마트폰에 전송해 간직한다. 

이 밖에 'LG 그램 프로 360'과 전용 펜을 활용한 드로잉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LG전자는 그램 프로 체험공간에서 1월 26~27일에 <프로의 작업실>을 주제로 각 분야의 ‘프로’로 인정받는 전문가들을 초대해 토크 콘서트를 연다. 26일에는 유현준 건축가와 최재영 더퍼스트펭귄 대표, 27일에는 임경선 작가와 정종연 CJ ENM PD가 연사로 나선다. 참여 방법 등 상세 내용은 LG전자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LG그램프로 #LG 그램 #AI기능 노트북 #그라운드220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Z세대 체험공간 '그라운드220'에서 2월 4일까지 LG 그램 프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방문객은 LG 그램 프로로 만든 AI 이미지를 프린팅한 나만의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