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신규 트레일러 공개

[테크홀릭] 넥슨은 네오플에서 개발 중인 신작 패키지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프리뷰를 통해 카잔의 스타일리시한 전투 장면이 집중적으로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엠바스 지역에서 보스 '바이퍼'와 공방을 주고받는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즈별 대결을 집중적으로 담았으며, '처형'과 '버스트 어택' 등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는 카잔의 모습을 통해 세련된 하드코어 액션의 재미를 예고했다.

'카잔'은 DNF 유니버스(통칭 DNFU)의 다중 우주 중 하나를 배경으로 하는 콘솔 및 PC 기반 싱글 플레이 하드코어 액션 RPG다.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복수의 여정을 그리고 있으며, 회피와 반격 등 전투 공방을 기반으로 적을 상대하는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지난해 12월 열린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중 하나인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를 처음 공개하며 눈도장을 받았다. 올해 2월에는 참가 신청 경쟁률이 400대1을 기록했을 만큼 성황을 이뤘던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진행해 게임성을 처음 선보였다. 넥슨은 사전 선정된 24명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3일간 하루 8시간씩 총 24시간 동안 액션, 전투, 난이도, 아트 등 총 6개 항목을 집중 검증했다.

넥슨과 네오플은 다양한 방식의 테스트를 통해 심층적인 의견을 수렴하며 카잔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카잔을 통해 대장군 카잔의 서사를 상세히 풀어내고 던전앤파이터 만의 강렬한 액션성을 접목해 본격적인 DNF 유니버스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카잔’은 PC와 콘솔 플랫폼 동시 준비 중인만큼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글로벌 콘솔 이용자분들께 ‘카잔’의 새로운 모습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됐다”며 “네오플의 핵심 지식재산권(IP)인 ‘던전앤파이터’의 다중 우주 세계관을 토대로 ‘DNF 유니버스’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액션성, 독창적인 그래픽을 토대로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넥슨 #카잔 #퍼스트 버서커 카잔 #트레일러 영상 #엑스박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