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업데이트 기념 신규 이벤트 ‘폐공항 탐색’ 등 진행

[테크홀릭]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중립 성향의 탱커로 체인과 방패를 주무기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끌어와 가격하는 스킬을 사용하는 새로운 생존자 ‘올리버’가 합류하는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리버’는 동일한 성향의 아군이 있을 경우 특정 스탯을 증가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올리버’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 콘텐츠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이달 16일까지 열리는 신규 이벤트 ‘폐공항 탐색’도 눈길을 끈다. 총 5개 캐릭터씩 3개 진형으로 전투를 진행하고 ‘폐공항 전리품’을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랭킹 순위에 따라 일별, 시즌별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생존자 모집권’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 ‘타운 점검’ 등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Skybound Entertainment)’의 워킹데드(The Walking Dead)' IP를 활용해 포스트 아포칼립스 상황에서의 생존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업데이트 #올리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