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농심, 전국 10개 대학교 돌며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테크홀릭] 농심이 작년 처음 운영에 2만명 이상의 대학생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은데 힘입어 전국 10개 대학교를 돌며 중간고사를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2년 연속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팝업스토어에서는 ‘먹태’, ‘매운맛’, ‘블랙’을 테마로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한 종합 간식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인형뽑기를 응용해 농심 신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 거울과 대형 학생증을 컨셉으로 한 ‘포토존’, 제품 패키지를 본뜬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 등을 통해 학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특히, 올해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반영한 ‘인터렉티브(Interactive) 팝업스토어’ 컨셉이 특징이다. 간식 키트의 종류부터 굿즈, 게임까지 학생들의 요청을 반영하며 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했다.

농심 관계자는 “작년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학생들을 찾아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의 가치를 대학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재미있게 나눌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각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팝업스토어 #캠퍼스팝업스토어

농심이 오는 17일까지 전국 10개 대학에서 대학생들이 중간고사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간식키트를 제공하고 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되어 있다.(사진=농심)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