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구글플레이 게임즈 통해 PC 버전 시작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게임 매출 8위에 오르며 흥행 몰이 중인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PC버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컴투스는 PC 게임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GPG)에 ‘스타시드’를 출시했으며, 모바일뿐만 아니라 PC까지 플레이어의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PC버전에서는 AI 미소녀 전사들이 펼치는 각양각색 스킬과 궁극기, 캐릭터 일러스트 등의 아트 비주얼을 더욱 큰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높은 퀄리티의 묘사와 연출을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컷 신의 경우 대화면이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이 밖에도 서버 내 유저들과 함께 2주 간격으로 등장하는 보스를 공략하는 ‘월드레이드’, 시즌 기간 동안 제한된 캐릭터를 사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도미니언’ 등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시드’는 로,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멸망을 막기 위해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비롯해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꾸준히 전개하며 성장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구글 플레이스토어 #PC버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