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금융, '늘봄학교 샌드아트 체험 수업' 진행

[테크홀릭] KB금융그룹이 지난 5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체험 수업에서 샌드아트 전문강사와 KB금융 직원은 '늘봄학교'를 이용하는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빛과 모래를 이용해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표현해 보는 '늘봄학교 샌드아트 체험 수업'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학생들은 즐거운 체험에 더해 빛과 모래로 만들어 낸 세상과 그림자가 어우러진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 공연도 관람했다.

KB금융은 늘봄학교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기 위해 경제금융교육뿐 아니라 체육활동과 문화·예술 활동까지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경기 의정부에서 'KB 스타즈 배구단'의 스포츠 재능기부를 진행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심각해진 우리나라의 저출생 문제는 기업이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육아 환경 조성에 앞장설 때 극복할 수 있다"며 "KB금융은 늘봄학교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KB국민은행의 '재채용 조건부 육아퇴직 제도'와 같은 사내 제도의 개선으로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KB금융 #늘봄학교 #샌드아트 체험 수업

지난 5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늘봄학교 샌드아트 체험' 수업에서 샌드아트전문강사가 강의하고 있다.(사진=KB금융)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