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만 34세 이하 청년·전 연령 소상공인 위한 인터넷/TV 프로모션 실시

[테크홀릭] KT(대표이사 김영섭)가 9일부터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인터넷/TV를 신규 가입하는 청년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1년만 써도 3년 약정 수준의 할인 가격으로 인터넷/TV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주거지 변경이 잦은 청년 층이나 시장 변화에 탄력적인 약정 조건을 찾는 소상공인을 위해 준비했다.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인터넷/TV 일반상품의 1년 약정과 대비하여 △인터넷 에센스(1GiGA) 요금제는 매월 14,300원이 절감되고, △지니 TV 에센스 요금제는 매월 5,655원이 절감되어, 두 상품을 함께 이용 시 기존대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이전 설치 1회 ▲공유기 WiFi 6D 월 1,100원 6개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가입은 만 34세 이하의 개인 고객 또는 모든 연령의 개인사업자이면 가능하고,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9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TV까지 할인되는 혜택으로, 특히 인터넷과 TV를 함께 사용하는 청년 및 소상공인 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T는 지난 1월 온라인 약정할인 혜택인 ‘알뜰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데 이어, 청년 1인 가구 증가 및 통신비 부담 증가 등 사회적 흐름을 고려한 청년/소상공인 대상 프로모션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청년과 소상공인들이 원하는 부분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들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 #KT닷컴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

KT가 9일부터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인터넷/TV를 신규 가입하는 청년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T 모델이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신청하고 있는 모습(사진=KT)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