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 개최

[테크홀릭] 삼성증권이 자산 10억원이상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행사로 최신 개봉 영화를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삼성증권이 발송한 문자를 받은 고객 중 참가신청 회신을 보낸 선착순 1000명에게 고객 1인당 영화티켓 2장과 영화관람시 즐길 수 있는 스낵류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전국 프리미엄 영화관 10곳(서울·판교·인천·대전·광주·대구·부산)에서 진행된다. 특히 24일 개봉하는 마동석 주연의 '범죄도시4'를 상영작으로 선택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와 최신 개봉작을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삼성증권은 또 '시네마 슈퍼위크'에 고객과 동반한 지인이 삼성증권 계좌를 신규로 개설할 시 신세계 상품권을 주는 '함께해요 SNI'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증권 계좌가 없는 동반 지인이 다음 달 31일까지 계좌를 개설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상품권을 준다.

박경희 삼성증권 WM부문장 부사장은 "우수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사람을 돌아볼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고객 초청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 #프리미엄 문화행사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