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컴프야2024’, 출시 9주년 기념 이벤트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 리그 No.1 장수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지난 2015년 3D 버전으로 재탄생한 이후 올해로 9살 생일을 맞은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에는 새로운 시스템인 ‘마스코트 콘텐츠’와 ‘잠재력 콘텐츠’ 도입을 비롯해, 선수 500여 명의 헤드 스캔 등을 통해 현실 야구를 한층 더 높은 차원으로 게임에 구현하고 있다. 최근에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야구 게임 중 매출 1위에 오르며 명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출시 9주년을 맞아 오랫동안 ‘컴프야2024’와 함께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 우선 매일 달라지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9주년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100% 플래티넘팩’, ‘한계돌파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5월 14일까지 원하는 구단의 플래티넘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내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룰렛에 사용하는 스페셜 티켓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주요 재화인 스타를 최대 3,000개까지 지급하는 ‘스타 쌓기 이벤트’도 시작한다.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출석, 홈런 더비 플레이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스타를 쌓을 수 있고, 누적 1,500 스타에 도달하면 축하의 의미로 1,500 스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미션 수행 횟수에 따라 ‘시그니처 재료카드’, ‘고유능력 변경권’ 등도 지급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2024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