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농심, 카레 프랜차이즈 코코이찌방야 김포·과천 2개점 오픈

[테크홀릭] 농심은 최근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가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과천비상교육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코이찌방야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기존 운영하던 매장을 같은 층으로 이전, 4월 1일 리뉴얼 오픈한 매장이다. 

2011년 첫 오픈 이후 꾸준한 맛과 서비스로 롯데몰 김포공항 식음매장 중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코코이찌방야 직영점 중에서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김포공항점은 리뉴얼을 통해 99.5㎡(약 30평) 공간에 44석 규모로 새롭게 정비,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일 오픈한 코코이찌방야 과천비상교육점은 77.7㎡(약 24평) 공간에 48석 규모로 지식정보타운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장인을 비롯해 주변 산업단지 상주 인구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과천비상교육점 심상진 점주는 약 10년 이상 코코이찌방야 직영점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점 인근의 커피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던 중 코코이찌방야의 꾸준한 매출상승, 특히 코로나 시기에도 매출 타격을 크게 받지 않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코코이찌방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최근 오픈한 오피스 상권 코코이찌방야 매장의 안정적인 매출, 주 5일 근무 후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껴 창업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코코이찌방야 관계자는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코코이찌방야 직영점 매출 1위 매장인 만큼 더욱 친절한 서비스와 한결 같은 카레 맛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가맹점을 위한 오피스 상권 분석과 수익창출 모델 개발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여기가 제일 맛집’ 이라는 의미를 담은 ‘코코이찌방야’는 카라아게, 소시지 등 다양한 토핑을 고객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방식의 카레 전문점이다. 매년 메뉴 개편 및 한정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농심 #코코이찌방야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롯데몰 김포공항점(사진=농심)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