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그룹, 다문화 가정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테크홀릭]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은 지난 13일 서울 금천초등학교에서 살기 좋은 지역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노후된 운동장 벽면을 채색하며 보다 깨끗하고 밝은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에서는 동물 친구들이 숲 속을 뛰노는 그림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활동에는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금천구가족센터를 이용하는 다문화 가정 아이와 학부모들도 함께 지역 사회 가꾸기에 동참해 더욱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봉사에 참여한 아동들에게는 학용품 세트와 간식 바구니도 선물로 제공했다. 

금천구가족센터는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금천구청의 지원으로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위탁 운영하는 가족 통합 서비스 전문 기관으로, 현재 약 250여 명의 아동들이 교육 및 돌봄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활동에 참여한 컴투스 그룹 임직원은 “어린이들에게 밝고 즐거운 교내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뿌듯한 시간이었고, 지역 아동들과 함께 활동해서 더욱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지난해에도 금천구가족센터 다문화 아동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친환경 팝업북과 학용품을 지원했다. 이 외에도, 양로원 미술 봉사 활동, 아동센터 IT 공부방 조성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탄소 발자국 줄이기’, ‘플라스틱 줄이기’ 등 환경 보호 캠페인과 게임 연계 사회 공헌 활동, 기업과 사회, 환경 부문에서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컴투스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금천초등학교 #다문화가정

컴투스 그룹은 지난 13일 서울 금천초등학교에서 살기 좋은 지역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노후된 운동장 벽면을 채색하며 보다 깨끗하고 밝은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사진=컴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