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게임 아트 제작 교육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게임 아트 분야에 대한 직무 교육 프로그램인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를 진행하면서 오는 5월 2일까지 2주간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

참가자 선발 직무는 ‘캐릭터 모델러’, ‘애니메이터’, ‘배경 모델러’로, 학교나 직장 등에서 각 직무별 작업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는 실사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 배경 모델링 등 게임아트 제작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부트캠프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1기에서는 스포츠 장르에 집중해, 컴투스의 대표 스포츠 게임인 야구 게임 라인업을 활용한 아트 제작 스킬을 전수한다. 

컴투스 현직자들의 알찬 실무 강의와 함께 1:1 멘토링이 제공되고, 우수 수료자들에게는 추후 컴투스 아트 직군의 우선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된 지원자들은 오는 5월 27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7주에 걸친 교육에 참가하게 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의 전 교육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게임 분야의 전문가 양성과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목적으로 서버 캠퍼스, QA 캠퍼스, 블록체인 캠퍼스와 같이 다양한 직군별 ‘컴투스 캠퍼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많은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컴투스 아트 캠퍼스’의 1기를 비롯해 앞으로도 많은 인재들에게 실효성 높은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산업 발전과 기업 성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 #참가자 모집 #캐릭터 모델러 #애니메이터 #배경 모델러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