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유한양행,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소프트엑스’ 출시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을 업그레이드

[테크홀릭]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올인원 캡슐형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소프트엑스’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제품인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작년 5월 GS홈쇼핑을 통해 런칭하여 GS SHOP에서 액상형 세제를 제치고 세탁세제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세탁세제 기능부터 섬유유연제 기능까지 하는 올인원 캡슐세제로, 세탁하면서 쏟거나 흘리는 사용의 불편함과 섬유유연제까지 따로 써야되는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세탁세제이기도 하다.

여기에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 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소프트엑스’는 기존의 올인원(All-in-one) 기능에 더하여 겉옷, 속옷, 스포츠의류 등 다양한 의류를 분리 세탁 없이 한 번에 빨래할 수 있는 ‘소프트엑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였다. 

소프트엑스는 기능성 의류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폴리에스테르와 나일론의 신축성, 투습도, 건조속도 등을 세탁 후에도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재오염 및 이염 방지, 컬러 프로텍트 기능을 통해 섬유의 손상이나 색바램도 줄이고 새 옷처럼 옷감 케어까지도 가능한 신제품이다. 

소비자들이 세탁 시 의류 소재에 맞춰 분리 세탁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한번에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캡슐 세제의 업그레이드 된 장점을 갖추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작년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더욱 편리한 세탁을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향후 해피홈이 세탁세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홈케어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소프트엑스’는 19일 19시 35분 GS홈쇼핑 똑소리 방송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캡슐형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소프트엑스

유한양행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올인원 캡슐형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소프트엑스’을 출시한다.(사진=유한양행)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