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피자알볼로와 10주년 기념 제휴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올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수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협업 기간 동안 피자알볼로 전 메뉴에 ‘서머너즈 워’ 일러스트가 삽입된 패키지가 적용되고, 게임 쿠폰이 주어지는 컬래버 기념 특별 메뉴 3종도 선보인다. 특별 메뉴는 ▲하그의 고구마피자, ▲호울의 포테이토피자, ▲아이린의 콤비네이션피자 등으로, 기존 동일 메뉴 대비 모짜렐라 치즈 토핑과 크러스트가 듬뿍 추가됐다. 구매 시 아이템 쿠폰과 ‘서머너즈 워’ 한정 포토 카드 4종 중 1장도 획득 가능하다. 

제휴 기념 특별 메뉴는 기존 동일 구성 대비 할인된 혜택가로 제공되며, 피자알볼로 앱 주문 시 각각 컬래버 기념 쿠폰이 제공돼 추가 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게임 내에서도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매일 미션을 완수하면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를 비롯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양사 공식 SNS 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된다. 5월 21일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컬래버 메뉴 구매를 인증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SD피규어, 공룡 엔젤몬 인형 등 실물 경품을 증정한다. 5월 19일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피자알볼로 앱 전용 피자 쿠폰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 앱과 인스타그램에서도 5월 21일까지 ‘친구 소환 이벤트’와 ‘서머너즈 워 포토카드 4종 수집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되는 10주년 기념 ‘서머너즈 페스티벌’에 피자카가 입점해, 축제에 참여하는 누구에게나 컬래버 특별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이번 컬래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서머너즈 페스티벌’을 전개하고 태생 5성 몬스터 선택 소환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피자알볼로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